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카오]세나도 광장, 성바울 성당

728x90

시동입니다. 다리를 건너 마카오 구경을 하러 갑니다.

다행히 조금 가까운 다이아몬드 로비에서 6번 버스를 타고 스타호텔로 갑니다.

 

스타호텔에 내려서는 한 20분 걸어야 한데요 광장까지

밤이라 날씨는 조금 낫습니다.

가다가 보이는 그랜드 리스보아 호텔

멋진 나무도 있었네요
도착한 세나도 광장. 타일이 예쁘게 깔아져있네요. 토끼가 많이 보이는 데 무슨 의미인지는 모르겠어요
목마른 주안이의 물 마시기

도준이는 자고 있지만 왔었다는 사진을 남겨둡니다

멋진 골목길도 있네요
항상 달려있는건지 모르겠네요 무슨 날인지

슬슬 걸어가다보면 나오는 성바울 성당 토끼들이 여기도 있네요

주안이 신나게 뛰어올라 가네요

 

즐거운 주안이

이날은 참 많이 걸었습니다. 거의 2만보 걸었네요 아이 둘 데리고 ㅋㅋㅋㅋㅋ 이 뒤로 옹피는 택시를 애용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