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상생활] 접착제 제거제 최고!. 다이소 2000원 ㅡ..ㅡb

728x90

음.. 우리 붕붕이(자동차) 

시둥양 신세계 백화점 열심히 다녀서 주차 무료 하려고 차안에다 스티커 붙였거든요.

그게 햇수가 지나면서 지저분해집니다. 떼버려야 하는데.

오늘은 명절도 끝났고 집안일도 도와야 하기에

이미 안방에 전등하나 튀나온거 수술해주고 오는 길에


(수술은 이렇게 실로 고정)

(수술후)


자동차 더러운 스티커.. 그리고 범퍼 스티커 제거하기로 하였습니다.


그간 짱박아 두었던 스티커 제거제 발견.

설마 효과 얼마나 좋으련가 시험도 해볼겸.


스티커 제거하러 주차장으로 갑니다요. 잉..


오늘의 주인공..(왜 오늘의 주인공? 스티커 긁어서 떼보셨나요. 엄청 짜증나는 일이거든요.

그 짜증나는 일을 수월하게 해주는 우리?! 스티커 제거제 ㅡ..ㅡ)

추가 준비물 필요합니다.

약간의 물티슈. 그리고 긁어내기용 카드.

저는 선불카드 다쓴거 사용했습니다. 

아리가또~ 경남은행??? 아무튼

(시동: 약국 옆 다이소에서 산 것 같은데요.. 어디 다이소든 있겠죠?) 

무려 2000원 되시겠습니다. 


이미 한번 지웠는데요. 기가 막힙니다. 

이렇게 겉만 떨어진 스티커 자국


스티커 제거제 뿌린후 두번 닦으면 이렇게 됩니다. 뭐 힘주어 닦을 필요도 없거든요.


말끔히 닦아 냈습니다. 


바깥에서 찍은 사진 이전에 칼로??? 아무튼 긁었던 흔적이 남아있네요.

진작 사서 쓸걸 그랬습니다. 

(시동: 힝.. 썬팅 필름 있는 거 까먹고 칼로 긁었었어)

이왕에 떼는거 기능도 못하는 문짝 스티커 제거 들어 갑니다. 

힘으로 떼어낸후.

여기에 뿌려줍니다 스티커 제거제


몇번 카드로 긁어내면 요로코롬 말끔하게


깨끗합니다.

떼네는데 10분도 안걸렸음.


반대편도 다 떼버렸습니다.

물론 페인트 벗겨지는거 아닌가 고민했는데요.

그렇지는 않았어요

적셔지면 바로 닦아내면 되니까요

흡수가 되게 조금만 (1-2분만) 기다려서 해주면

아주 쉽게 제거 됩니다.

스티꺼 떼려면 다이소 가서 하나 사서 써보세요. 좋네요;; 

(시동: 다 쉬는 -특히 옹피까지 쉬는 대체 공휴일에 출근하려니 몸이 천근만근 이었는데요.

남아 있는 옹피가 여러가지 일을 해놓으니 좋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