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8일간의 북미 여행/인디애나폴리스

퍼듀 대학은 시카고에 없었다.. 라파예트!!! 퍼듀 대학교 Purdue University

728x90


음.. 퍼듀 대학은 시카고에 있는 줄 알았습니다.

시카고에서 200마일정도 내려가야됨.

운전을 ???? 또 합니다. 


(시동: 퍼듀대학교는 인디애나 주에 있어요)

풍력 발전용 풍차 대박 많음..


돌아라~ 돌아라~

퍼듀 대학 거의 다와감.

꾸질 꾸질 비오려 하네요.


퍼듀 대학 기숙사 도착!!

(시동: 드뎌 도착!!!)

대학교 졸업식 대비 하기 위해서 가족들에게 기숙사 방을 내줍니다.

방 하나는 꽁짜. 꽁짜 방은 이모부랑 처남이..

방하나 추가에 22불. 우리 부부가 묵을 방이지요. 

(시동:며칠을 써도 22불이래요. 담요 위에 홀스도 하나 올려놓는 센스~)

뷰가 나쁘지 않네요. 


근처? 차로 10분 거리에 월마트 방문.


근처 Fuse apartment  슈퍼에서도 술과 과자를?

(시동: Fresh city market이었는데요. 간단한 음식과 신선한 과일들이 많았어요.

나영이가 4년동안 차 없이 여기서 지낼 수 있었던 건 여기 덕분? ㅋ)

우리는 사뮤엘 아담스

방에서 셀러드랑. 과일이랑. 과자랑.. 술?

(시동: 점심을 고기로 포식해서 저녁은 간단히? 먹기로 합니당)

5불 내면 세탁+ 건조도 가능.

퍼듀대학은 잘되어있네요. 



건물 입장 카드랑 방 열쇠.



대학교 나무에는 다람쥐, 청솔모, 토끼.. 뛰 댕김.

사람을 무서워 하지도 않습니다..


치폴레에서 뭐 먹었떠라..;; 그냥 그럼.

(시동: 스테이크 부리또 먹었어요. 소고기가 좀 질김)

그레이 하우스에서 커피랑.. 프룬바, 레몬바. 구매.

(시동: 아~여기 맛있어요. 젤라또도 맛있고, 케이크, 빵, 커피 다 괜춘해요)



귀요미 소화전.


수고가 많다.


(시동: 여기는 이모부 아침 드시라고 사다 드린 스프, 샌드위치 전문점이에요)

퍼듀 대학은 정말 큽니다.

재학생이 대학원생 까지 6만 5천명이래요.

그래서 졸업식도 3일간 나누어 5번에 나누어 시행함.


(시동: 유명한 탑?)

퍼듀 음악당에서 졸업식 참석중.

일단 오케스트라 땡겨주시고.

(시동: 배경이 오케스트라에 합창단 ㅋㅋㅋ 미국 대학 졸업식은 다 이렇나요?)

빛의 속도로 졸업장 받아갑니다.

여기는 학장이 한명 한명 모두 졸업장을 줍니다. 

(시동: 우리 나영이 지나간다 ㅋ 빛의 속도로 캡쳐)

(시동: 여기가 그 신선신선한 슈퍼에요)

대학교 입구 안내판에서.


사진을 찍어 봅니다. 축하해 나영쓰!!!!


한번더 축하!!!


계속 축하!!!


마구 마구 축하!!!!




(시동: 이동은 힘들었지만 이모 대신 가서 축하도 해주고 맛있는 것도 먹고 졸업식도 보고,

미국 대학도 구경하고 재밌네요~)

졸업식을 마치고 그레이 하우스에서

레몬 블루베리 마스카포네 케이크 한조각!

이제 다시 뉴욕으로 고고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