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8일간의 북미 여행/인디애나폴리스

라파예트 맛집?? 탕수육 생각날때는.. Xin asian bistro

728x90

음.. 어렸을적 좋아하던 탕수육..

그게 여기서도 재미 있었네요. 


비주얼?


영업시간 참고.


탕수육이 맛있네요. 15불.. 정말 맛있고 싼데 두개 주문 두개 해도 되는데.. ㅜㅜ

맛있네요!!! 고기가 더 많았으면 좋겠는데

(시동: 오~~ 한국 왠만한 곳 보다 맛있어요. 주인분이 한국인 이신듯. 메뉴가 중식인듯 한국적이에요)

오향장육. 19불 나름 저렴? 


아웅~ 맛있겠네요.

지금도 침나옴. ㅠㅠ

(시동: 아~정말 객관적으로 맛있었어요)

이거는 쪼끔 맛있음.


맛있게 먹어요.. 맛은 표정으로 말합니다. 

(시동: ㅋ 만족만족)

짜장면 10불 입니다. 

맛있어요. 짜장면 강추.

양도 제법 많아요. 


짬뽕 13불

 맛은 모름.

(시동: 얼큰하니 맛있음 )

가장 실패작이었던... 사천짜장면 13불

이건 정말로 비추요.

시키면 안되는 메뉴!!!

한국식 중식은 여기 '씬'에서..



765-463-2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