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시원하고 푸짐한 막국수가 있는 곳, 봉평막국수 경복궁역 근처

728x90

우리 시둥양의 친구 중에 유진양이라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분도 나름 맛집을 잘 찾는다한데요.. 꼭 그렇지는 않지만요.

가끔 좋은 집을 알려주곤 합니다.

그래서 찾은 곳이지요.

시원하고 푸짐한 막국수가 일품인 이집은 결코 저렴하지는 않으나 그정도의 맛을 보여주기에

다음에 막국수가 먹고 싶으면 가보려 합니다. 

이런 간판이구요.

양 많이 시키면 둘이 먹어두 충분합니다.

(시동: 여기바요.. ㅋㅋㅋ 보쌈이랑 메밀들깨수제비도 먹어보고 싶네요~ 모주도 먹고 싶었는데 ㅜㅜ) 

우리는 부부이기에 전병을 시켰어요.

(시동: 응?) 

크레이프 맛인데요. 속이 김치로 되어있어요.

아주 맛있지는 않습니다. 아주 어울리지는 않아요.

 (시동: 저는 이거 완전 맘에 들었어요. 속이 김치는 아니고 김치 비슷한 느낌인데 좀더 씹는 맛이 있다고

할까 매콤하고 구운 메밀전에 말려있는데 맛있어요. 저는 막국수보다 메밀 전병에 한 표!)

푸짐한 막국수 등장이요.

시원합니다. 그리고 지나치게 맵지 않아요.

(시동: 같이 주시는 육수를 넣어 비볐어요.)

아~ 한입 드셔보세요

후루릅 빛의 속도로 먹어줄수 있는 막국수 집입니다.

정말로 맛있어요. 추천합니다. 막국수만요..!!!

(시동: 아니에요!! 전병도 추천이에요!! 유진양 맛집을 알려줘서 도모 아리가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