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후라노

<후라노>라벤다 아이스크림이 있는~ 팜 도미타

728x90

시둥입니다.

여름에 후라노에 갔으니 유명한 라벤더 농장을 빼놓을 수 없겠죠??

꽃농장이 여러군데 있는데요. 한군데만 갈꺼니깐 가장 유명한 팜 도미타를 찍기로 했습니다.

맵코드는 349276801*46 이구요. 08:30~17:30 엽니다. 역시 일찍 닫죠??

 

 팜도미타 그림입니다. 주차장이 여러군데 있죠? 저희는 가장 위쪽 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옹피가 이랬어요..

 

제가 씌웠어요 ㅋㅋ

 이름모를 꽃들..

 또 꽃들...

 나름 셀카도 찍고..

 그렇지만 라벤더가 덜폈네요. 7월 쯤 되어야 피는 건가요?

 말린 꽃을 파는 전문 매장도 있구요.

 라벤더로 된 온갖 기념품들이 있습니다. 저는 호텔에서 여행에 지친 몸을 위해 목욕하려고, 라벤더 입욕제를 몇개 샀어요. 엄마 선물로 라벤더 씨도 사구요.

 앗~이거슨!!! 옹피가 집착하는 스탬프

 원래 라벤더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저희는 이미 포푸라팜에서 칸탈루페와 아이스크림을 먹어서

더 먹고 싶지 않았어요.

 저기 저 집 두개가 말린 꽃 파는 곳이랑 기념품가게에요

 작은 온실도 있습니다.

 옹피와 꽃...

스쿠터도 심지어 보라색입니다..

여기는 꽃을 좋아하는 어르신들이 좋아할 장소 같아요. 일본 학생들도 단체로 많이 오기는 하더라구요

그늘이 적으니 선크림은 필수 입니다~

팜 도미타의 위치입니다. 나카후라노 역에서 차로 5분정도 떨어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