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후라노

[후라노] 후라노 초대형 마트로 가보자~ 베스토무, BESTOM

728x90

맨처음 우리가 여행을 준비하면서 방문해야겠다.

계획한 곳이 있습니다.

대형 마트, 우리나라 이마트 같은 곳이면 좋겠다 싶었지요.

렌트카 여행을 하면서 이로이로(이런저런) 필요 여행물품과 온갓 음료수들과 과자를 구매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우리 시둥이 찾아둔 곳이었는데요.

산타할배의 수염 아이스쿠링 먹으러 가는데 근처에 있는 거에요.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리하야 아이스쿠링을 먹은 우리는 장보러 고고싱~

(시둥: 영업시간은 10:00~20:00 입니다. 팜도미타에서도 가깝고 나카후라노역에서도 차로 5분 정도?

맵코드도 있어요 349 308 283 *55)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 쿠헐~

매장도 오지게 큽니다. 2층이 아니거든요. 단일층!

쇼핑 카트를 준비합니다. 

꽃도 파네요~

빈카트로 출발링고~

다이콘~(무우~)

재미있게 생긴 무우도 들고 한컷~!

딸기 포장 봐라~ 예술.. ?

과일 진열도 예술링고~ 링고(사과)넹~

유제품 코너.

이번에는 메그 밀크~ 이건 북해도 우유는 아닐껍니다 도쿄에서도 먹어봤거든요. 빨대가 달려있는 센스~

가격도 나와있군요~ 108엔

팬케이크 시럽도 여러종류입니다.

스타벅스 비아 커피도 있네요~

둘러보는 시동

이아이는 할인도 되넹~ 맛있을꼬?

젤리입니다.. 

이제 두개 샀네요..

일본에도 신라면의 인기가!!!??? 

우리의 관심사 소스 코너~ 언제부터인가 화풍소스 하나씩은 사오니까요. 오늘도 하나 구매하겠죠?

헐.. 로이스에서 카레도 나오네요?

구경하다가 길을 잃으면 찾기가 힘들어요~ 너무 크고 넓어서.. 

밀크 캰디~ 츄릅~ 저아이 유명한 모델인데 이름은 까먹었어용~;;

일본판 고래밥~ 뚜? 우리나라것보다 맛있으려나?


이 가와이이(귀여운) 과자 모델은 뭘까요? ㅡ..ㅡ 

우리에게 익숙한 새우깡?

우리 시둥 원하는 맛차 토픽~  입을 다물지 못하는 군요 매번 여행때마다 맛차 과자를 사는데

이번은 과연 성공일런고?~ 

(시동: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저는 맛차맛에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 과자가 가장 성공한 느낌?

사실 맛차는 과자로 만들면 별론가봐요...ㅜㅜ)

일본판 초코 송이 과자

오잉 초코송이의 도토리 버전?

이녀석도 제법 맛있는 페이스트리 초코 과자입니다. 그러나 전 코알라를 사기로 결정.. 아주 맛있답니다 ㅡㅠㅡ

음료수들

아마도 녹차를 사겠죠...

확실히 저렴한 아이들

우왕 우왕~

비루~( 맥주) 도 있습니다. 

(시동: 크핫~저 빨간 아사히 사먹었습니다.

오늘은 옹피가 운전자라 조수석에서 먹을 수 있지요. 그러나 나마 비루~의 깊은 맛에 길들여져서 그냥저냥..)

미니어쳐 아사히 88엔~

미니어처 삿포로~

그와중에 사진촬영~ 찰칵뚜~!

옥수수도 있어용... 홋카이도 명물.. 전자렌지에 데워먹는 녀석으로 수박의 질감을 지닌 맛있는 옥수수이지요. 198엔

ㅋㅋㅋㅋ 북해도표 콜라... 역시 콜라는 코카콜라~

스시도 있구요~ 제법 맛있어 보이죠? 가격두 천엔이 넘습니다. 

키야~ 먹고파.;;

교자두 있네요

텐트도 있습니다.

그렇게 우리가 돌아보고 구매한 녀석들 이지요.

아참 시동의 라이카 필름이 없어서 필름 구매하려 했는데 필름이 없었습니다.

필름은 한국에서 꼭 챙겨오세요 구하기도 힘두넹.. 구한다해도 좀 마니 비싸네요.;;;

 

(시동: 베스토무 지도입니다. 237번 국도 가에 있어요. 매~우 커요 주차장도 매~우 넓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