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서울] 아주 상큼~한 오이소박이가 있는 한식당, 진고개

728x90

아주 쌍큼한~ 오이소박이가 먹고 싶었다는 우리 시둥꿍 양의 성화에 못이겨 맛나는 밥을 먹으러 갔더랬죠

그곳은 냉면도 팔고 갈비찜이 완전 맛있는 곳이라 했습니다


동네가 후진곳에 위치해있지만 오십년 맛집을 자랑하는 곳이라 하였습니다



먹튀를 용납할수 없는 선불시스템입니다
일본두 아니공..~ 아무튼 맛있으면 다 용서해 줄거라고 생각 했습니다 우리는 상추정식과 오이소박이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시동: 각각 8천원씩 가격도 착해용~)


제가 주문한 상추정식 맛깔난 쌈장과 상추 그리고 아주 깨끗한 배추와 함께 나오는 고기가 느끼하지 않은 담백하고 신선한 맛을 전해줍니다


우리 시둥이 주문했던 샤각~ 오이소박이 양은 충분히 많습니다만 맛이좋아서 다 먹고 배터질라카는데 더 먹고싶은 욕구가 생길정도의 맛입니다

상추정식에서의 고기약간과 샤각 상쿰한 오이소박이의 궁합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이인분에 만육천원이니 비싸다 느껴지지 않을정도의 맛으로

샤각 오이소박이 먹고싶으면 한번쯤은 더 찾을것 같습니다 츄르릅~

(시동: 오이소박이는 통으로 나온다음 잘라서 주시더라고요~ 쌈장도 마늘과 고추가 쌈장 곳곳에 숨겨져 있어 특이했어요. 저는 지난번에 갈비찜을 먹어보았는데 갈비찜도 보드랍고 맛있어요. 쭈꾸미불고기, 곱창전골 등등의 메뉴도 맛있을 꺼 같아요. 충무로 점도 있지만 저희는 동대문점을 방문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