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하야디 하얀 케이크, 파리바게트 순수우유케이크

728x90

시동입니다. 어느날 출근길에 파리바게트에서 전지현씨가 하얀 케이크를 들고 있는 광고를 보았어요.

왠지 케이크가 저를 부르고 있는 기분.. 순수하게 우유로 만든 케이크라고 합니다.

평소 파리바게트 케이크를 돈주고는 절대 안 사먹는 케이크로 알고 무시했지만 왠지 이 케이크는 먹어보고

싶었어요. 냉장고 안에 보이는 케이크도 참으로 뽀얀 것이.. 뭔가 끌렸어요.


며칠을 고민하다가 퇴근길에 들렀더니 품절..

또 먹는 것에 꽂히면 어떻게든 먹고 마는 식탐의 소유자라 토욜 아침 일찍 가서 케이크를 샀어요

통도 하얗네요~ 설목장의 유기농 우유라...

아무것도 없이 정말 뽀얗네요. 소 그림이 그려져 있습니다.

비닐 껍질을 벗기고 한번 잘라 보았어요.

꽉찬 우유 생크림.. 빵보다는 크림 부분이 훨씬 두껍네요. 커피를 내려 같이 먹어보았습니다.

오~ 맛있네요!!

많이 달지 않고 우유맛이 물씬 나요~ 크림부분이 많으니 물론 부드럽고요.

단점은 많이 먹으면 좀 느끼하다는 거.. 뭐 좀 많이 먹긴 했어요.. 옹피 조금 주고 하루만에 끝냈으니까..

또 사먹을 것이냐? 물으면 조금 고민을 하겠지만- 가격은 25000원 이에요.

한 번 먹어보기에는 괜찮은 맛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