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우리나라에도 있는 무인양품. 찾아가보자, 무지Muji 후쿠오카 캐널시티점

728x90

캐널시티에도 있어요.

저 멀리 보이네요.

 (시동: 4-5층 복층 매장이에요.)

앞장서는 시둥양.

 (시동: 카페 무지도 있네요잉)

먹을 것은 기본이구요.

달달이?

파스타 소스, 커리?

각종 말린 것들.. ㅡ..ㅡ 안쥬?

안쥬를 봤으나 술...

그릇은 기본이고.

(시동: 이 나베 탐남.. 요리는 안 하는데 그릇은 탐나는 심보 ㅋ)

벤또도 있어용.

렙을 냉장고에 붙일수 있는 용기도 있는데

우리나라 렙이랑 사이즈가 맞지 않아..ㅡ..ㅡ 제길..;;;

 

쿠키틀?

잘못산 아이들.

 (시동: ㅋㅋㅋ 그나마 일본에서 서로 잘 붙지 않는 랩을 사와서 작은 거는 쓸 수 있어용)

냉장고 3총사. 도레미 사이즈. 시둥 뭘 살까??

(시동: 저는 미로 주세요..)

밥솥, 전자레인지, 토스터기

휴대폰 보조 베터리

가습을 해주는 향 뿜어주는 조명기능이 첨가된 아이.

(시동: 작은건 저희 집에도 있어요. 겨울에 건조할 때 아로마 오일 뿌려서 켜주면 참 좋아요.

왜 사냐고 했던 옹피도 챙긴다는..ㅋㅋ 좋은 건 알아가지고)

종이 봉투를 마음대로 꾸비는 도장들.

꾸며 봅니다. 꿍 꿍

칫솔 꽂이

(시동: 무료 포장 봉투 꾸밈 코너에요. 재밌죠?) 

봉투는 만들어 지고 있는중.

(시동: 옹피 신났어 ㅋㅋ 나는 심플의 미학을 추구하려 했는데 옹피 난입)

 (시동: 도장을 골라 보아요~)

그럴듯 한가요?

침대도 절찬리 판매중.

구리 냄비도 팝니다. 비쌀까요? 그렇겠죠?

캐널시티 4-5 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