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카페?샌드위치 집?요리책이 잔~뜩 있는 북스쿡스

728x90

시동입니다. 쿠바 여행 블로그들을 보다가 알게 된 이곳

쿠바 여행을 다녀와서 쿠바노 샌드위치를 시작했다는 곳입니다.

약국에서 집으로 퇴근하는 길에 있어서 데리러온 옹피랑 한번 들러보았어요.

안국역 근처고 앞에 주차 공간이 2-3대 정도 있어요.

사람이 워낙 많아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어요. 단체 손님이 있었거든요. ㅋㅋ 한옥을 개조한 듯 한 공간?

요리랑 관련된 책들이 엄청 납니다. 스페인 요리, 제이미 올리버 책, 포르투갈, 러시아 요리, 그리스, 유대인

요리 등등등... 

옹피는 그 중에 일본 도시락 책을 보고 꽂힘 ㅋㅋㅋ

디저트가 먼저 나왔네요. 해피포터가 좋아하는? 타르트라고.. 이름은 기억 안나요.

약간 달콤하면서 레몬향도 나면서 맛있습니다.

헤밍웨이 세트 등장. 모히또랑 쿠바노 샌드위치 세트 입니다. 22000원

피클 돼지고기 치즈 머스타드.. 이렇게 간단한 재료들이 들어가 보이는 데 꽤 맛있네요.

모히또도 맛있어요. 모히또는 집에서 몇번 만들어 봤는데 이런 맛이 안나던데...ㅋ

한식 메뉴도 한 두 가지 있고, 예약하면 먹을 수 있다고 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도 있고

여행에서 영감 받으신 듯한 메뉴들도 있었어요. 

계산하고 나오는 길에 타르트가 있어서 한컷. 

10: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