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8일간의 북미 여행/토론토

토론토에서 한식이 생각나면..까치 Ka Chi Korean Restaurant

728x90

토론토에서 한식이 먹고 싶었나요?

부대찌개?? 츄릅?

아무튼 한식이 먹고 싶었네요. 


기본 반찬?


제법 한국스럽게 나오나요?


냉면, 비빔밥 소스네요.


고기 듬뿍, 소세지 듬뿍 부대 찌개.

역시 고기가 많이 들어있으니 맛있어요.

고향의 맛 MSG 맛..

휴릅.

(시동: 아~한국 음식 타령 안 하는 저지만 맛있네요. 그리고 정말 고기를 안 아껴요. 고기가 싸서 그런가)

제가 주문한. 비빔밥.

역시나 재료 듬뿍

양푼 비빔밥 맛이 제법 나네요???

(시동: 고기가 듬뿍..놀라워라)

해물, 김치 파전입니다. 

음.. 이건 좀 비추에요.


해물 및 김치 맞은 좀 부족하구요...

부침맛만 납니다. 


쫄면두 있네요

맛은???


뭐 감자탕도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다음 기회가 있으면 감자탕도 먹어봤어야 했는데 말이죠.. 

(시동: 감자탕 고기가 캐나다에서는 거의 안 먹고 엄청 싼 부위라 많이~ 준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