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서부 로드트립/로스앤젤레스

[미국] 로스엔젤레스(LA) 커피 맛집, 인텔리젠시아 커피 Intelligentsia

728x90

어느새인가..

미국 여행에서는 카페를 가게 되면 대개는 로스팅을 하는 곳으로 갑니다.

그리고 맛이 있으면 원두를 구매하지요.

미국에 도착 샌프란 시스코에서 자동차로 로스엔젤레스로 이동하였습니다. 

로스엔젤레스에는 하루를 묵을 예정이구요.

그래서 플래그 스테프로 떠나기 전에

로스엔젤레스 커피를 마시고 싶어서 찾았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서는 필츠 커피 원두와 

스텀프 타운 커피 원두, 블루 보틀 커피 원두를 구매 했었는데요.

여기는 인텔리젠시아라는 커피가 유명하다 합니다.

구글링 해보니 이지역 1등이더라구요.


(시동: 엘에이는 하루 묶었지만 다들 딱히 보고 싶어 하는 것도 없었어요.

그래도 할리우드 사인은 봤네요. ㅋ)

가게는 이런 분위기 이구요. 



분위기 좋아요. 자리가 많지는 않습니다. 


날개가 그러져 있는 원두 커피.

이곳은 자체 블랜드가 없구요.

원두를 매일 다른 원두를 쓴다고 합니다. 



코코아도 팝니다. 7불.


저는 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마십니다. 

주로 고소함 보다는 신맛이 나는 커피를 좋아 하는데요. 

맛이 제법 괜찮아 원두를 하나 구매하였습니다.

하나에 450그램정도 들어 있습니다. 



커피와 어울리는 빵이 몇가지 있습니다. 


탬퍼까지 팔더군요.. 다른 커피집에는 잘 팔지 않는데.



이 텀블러는 하나 구매 했습니다.

여는 방식과 안에 차를 우릴수 있는 고리가 달려있어

실을 뚜껑에 걸어두어서 빼기 편하게 되어있거든요.

구조와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하나 구매했습니다. 


꼼꼼히 살펴본 후. 구매.


커피 맛이 좋으니 표정도 밝습니다. 



(시동: 조종사 날개라고 옹피가 조종사가 되기위해 훈련 중인 동생과 로고를 한컷 같이 찍어놓았네요)



커피 맛이 좋아서 인가.. 빨대를 게속 물고 있네요.

아참. 판교에 이 커피가 들어왔다네요??

현대백화점 판교에.. 기회가 되면 판교에도 가봐야겠네요.

에이 국내에 없는 곳인줄 알았는데.. 살짝 실망함. ㅋ

미국에 가면 인텔리젠시아 커피집 있으면 꼭 가서 드셔보세요.


--------------------------------

하두 궁금해서 2016.3.11 판교 현대백화점 방문함.

성질도 급하지. ㅋㅋㅋ 궁금해서 찾아갔습니다. 

음 여기에 인텔리젠시아가 있는 건 아니구요.

ESTEEM 이라는 카페가 현대백화점 판교 지하 1층에 있습니다. 지금 거기에서 블로그 추가 하고 있는데요.

이 카페에서 인텔리젠시아 커피 원두를 사용하고 일부 블랙캣 관련 컵이라든가 이런것을 팝니다.

원두가 같은거니 맛은 99.99% 흡사 하고 만족스럽 습니다.

다만 컵에 날개 문양은 그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래도 어디에요 판교에서 로스엔젤레스 카페의 커피를 마실수 있다는 것이 좋은거죠.

이날 방문해서 먹은 커피의 원두는 에티오피아 원두 였습니다. 


줄을 서서 기다려봅니다. 줄 길지 않아요.

원두는 미국 보다는 종류가 적어요.


머그도 팝니다. 단 텀플러는 없네요

날개 문양을 기대 했는데.. 이스팀!! 커피임. 맛은 인텔리젠시아..

원두를 쓴다고 날개 문양이 쿠폰에 그려져 있네요.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우리 시둥양. 멍때리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