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오키나와

[오키나와] 나쁘지 않았어요.!! 메리어트 리조트 오키나와 조식부페

728x90

이번 오키나와 여행에서는 호텔 두곳에 머물렀는데요. 

이곳 메리어트 리조트 오키나와와 더 비치 호텔이었습니다.

두곳의 조식중에서는 저는 개인적으로 이곳이 더 좋았었습니다.

숙박을 하게 되면 (조식포함) 체크인 할때 이렇게 쿠폰을 줍니다.

우리는 2박을 하였으니 말이죠.

얼이랑 같이 2인 룸을 썼으니까. 4장이 나왔습니다. 



에프터는 티도 하는 군요.


대략 코너가 3가지가 있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빈테이블에 앉아서 시작해볼까요


치즈와 햄 스크램블 계란요리


시리얼

요거트에 올려 먹을수 있는 과일청? 으로 추정

파스타 팬케이크

버섯요리

계란요리


어린이용 접시도 있습니다. 





얼이의 한접시. 바다포도 인가요? 저거 맛이 오묘합니다. 



제가 가장 좋아했던 코너는 일식 아침 코너로

낫또.. (개인적으로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



밥은 흰밥이고 제법 괜찮아요.

김과 후리가케?


미소시루

작은파

밖으로는 이런 전망이.



제가 가장 좋아했던 연어구이.

미소시루와 밥 연어구이만 있으면.. 충분하죠.. 두그릇씩 먹었습니다. 


오댕


시원한 차와 주스

우유와 커피 토파토 주스?


뜨거운 커피도 있습니다. 




























이녀석 식감이 매우 특이 합니다. 작은 알갱이들이 톡톡 터지면서 비릿한 맛을 내는데..


그 식감이 특이해서 먹는데.. 굉장히 낮선 맛임. 




에이드를 만들어 먹을수 있게 과일청을 두었어요.


그리고 탄산수와 섞어주면 에이드가 된다는 설명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