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 우리동네?!? 아이스크림, 젤라또 집?!@ Dino, 디노

728x90

짜앙~ 우리는 렌페 타고 바르셀로나로 왔습니다.

Paral.lel역 근처에 숙소를 잡은 우리는 

근처에 디노라는 이탈리아 젤라또 가게입니다.

가장 작은 콘은 2.2 유로

맛이 있어서요.

실은 젤라또 가게 여기 하나만 알아서요.

어쨌거나 맛있어서 바르셀로나 머무는 동안 매일 하나씩 먹었으니.

근처로 가면 드셔보시죠. 

그리고 이곳은 블라이 거리 맛집 거리로 알려진 곳에 있으니 맛난거 먹고 드셔보세용. 

(시동: 첨에는 보케리아 시장 근처로 숙소를 잡으려고 하다가 우연히 평이 좋은 이 근처 에어비엔비를

잡았는데요. 엘레베이터 없는 4층이라는 점 빼고는 맛집 바로 앞에 있고 깨끗하고 정말 좋았어요)


우리 시둥양 들어갔어요. 가게는 이렇게 생겼음.

(시동: 근데 구글지도에 아직 안 올라 와있어요. 블라이 길 중간 쯤에 있어요)

위에서 세번째 헤이즐넛 박혀있는 저녀석 고소하니 맛있어요. 


(시동: 아베야나!옹피가 찍었는데 맛있네요. 물론 맛도 볼 수 있지요 사기전)

종류에 따른 가격입니다. 






오픈 시간은 확인하시구요. 

오우 새벽 2시까지 영업.;;

(시동: 일요일도 하네요. 굿굿)



(시동: 저 얼마 안 남은 저것...도 마지막 날 먹어보았어요. 과일이랑 바닐라가 섞인 맛. 굿)



맛있어 보이나요?


(시동: 2번 째 간 거에요. ㅋ 매일 가게 됩니다.)

셋째 날에는 여자분이 일하고 계셨음.

우주 맛있으니 블라이 거리를 가시면 식사후 젤라또 하나 드셔 보시지요;;

(시동: 아~맛있어요. 지금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아베야나 특히 맛있었어요.옹피가 먹은 무슨 술로 만든 것도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