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서튼호텔 하카타 시티 Sutton hotel hakata city

728x90

이번 호텔은 저렴합니다.

물론 저렴해야겠죠.

10만원 정도였던가요.

아무튼 많이 비싸지는 않아요.

(시동: 인터파크 투어에서 후쿠오카 호텔 1위 더라구요. 저렴하고 평도 좋길래 예약했어요.) 

 

 (시동: 하카다역 서쪽 21번 출구로 나가서 5분 정도?? 걸으면 되요)

 금연 하라고 길바닥에도 그려놓았네요.


 복도이구요.

 복도에요.

무료 와이파이 됩니다. 

(시동: 비번도 안 걸려있네요. 조하요)

화장실은 작아요 좁지만 깨끗합니다. 

(시동: 벽이 타일이라 좋았어요. 색깔도 맘에 들고)

 

 침대와 책상이 있고 좁지만 하룻밤 지내기는 나쁘지 않아요.

(시동: 이게 거의 다인듯 ㅋㅋㅋ 저희는 그렇지만 크기에는 연연하지 않으니까요. 옷장 없고 벽에 옷 걸게

되어있어요.)

 한국말 하는 직원도 있습니다. 물론 24시간 커버하지는 않아요. 그래도

없는 것보다는 좋습니다. 

(시동: 호텔 바로 앞에서 A 버스를 타면 후쿠오카 공항 국제선 바로 앞에 내려주더라구요. 전철타면 국내선에

내려서 셔틀버스로 국제선 공항까지 갈아타야하니깐요. 100엔 버스 정류장도 앞에 있고 그럭저럭 편리했어

요.)

www.suttonhotel.co.jp

〒812-0011 Fukuoka, Hakata Ward, Hakata Ekimae, 3−4−8

+81 92-433-23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