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8일간의 북미 여행/뉴욕

뉴욕에서 일본 라멘의 정수.. 추코 라멘. 브루클린, chuko ramen

728x90

음.. 요즘 면이 땡겨요.

한식이 땡기는건 아니지만

라멘이 먹고 싶었네요.

우리 시둥양 가기에도 애매한 곳에 위치한 이곳은 뉴욕 베스트 라멘집이라네요.

정말 그런지 확인 들어갔습니다.

정말 그렇더라구요.. 


외관은 라멘집 같지 않지만. 

에이참.. 첫 메뉴판은 촛점이 맞지 않아서 과감히 삭제 했습니다.


라멘 14$

돈꼬츠 라멘 있어요

미소 라멘도 있지요.

두개를 주문했습니다. 


삿뽀로 맥주를 기본으로 하는 듯 했구요.

부엉이 맥주 히타치노 네스트도 있네요.

그다지 맛을 알기에 술은 패스.



돈꼬츠 라멘입니다. 여기에서는 돈코츠 라멘 주세효 하면 안될꺼에요.

pork bone ramen 이라 해야합니다. 


차슈 두조각인데요.

두툼하니 보들 보들.. 후륭합니다. 

(시동: 차슈는 왠만한 일본의 라멘 집 보다 나았던 듯 해요)

미소라멘이에요.

반숙 계란을 잘 표현했어요

파(green onion)도 있네요.


(시동: 가운데 소스는 볶은 마늘이랑 매운 기름을 섞은 건데 차슈 찍어 먹으니 잘 어울려요)

면도 꼬들꼬들 맛있어요.

원래 누들 추가 2불인데

시둥양이 컨디션 난조로 면을 많이 남겨서 시둥양 꺼까지 먹었거든요.

시둥양이 제몫을 먹었다면 저는 더 추가 누들 해서 먹었을 만큼 맛있었어요.


오우 두툼한 차슈..

눈이 커지는 맛.. 후루릅!!!

(시동: 두 가지 면이 조금 달랐어요.)

오이시이 데쓰까? 하잇!!!



우리는 바자리에 앉았습니다. 



국물도 맛있어요..

라면 두그릇에 세금 붙으니 30.25 불.. 거기에 팁까지 주니 36불 나오네요.

비싸요.. 근데 맛있음.. 우리나라에서는 이곳보다 맛있는 집은 없구요.

일본 가면 여기보다 더 맛있는집 있을겁니다.. 정말 맛있음..

(시동: 호불호가 갈리는 맛일 꺼 같긴 해요. 일본 라멘 고기 냄새 난다고 못 드시는 분들도 많으니깐요

저희는 느끼느끼한 고기 육수 라면을 좋아하는 지라 입맛에 잘 맞았어요)


뉴욕에서 일본 라멘 생각 나면 가보세요..

아참.. 영업시간이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주의해서 가야 할듯..

뉴욕 제일 라멘집 인정.. 인정함..


아참..!! 여기 현금만 되요.. 케쉬 온니(Cash only...!!!) 

P.S - 화장실 깨끗하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