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8일간의 북미 여행/포틀랜드

포틀랜드 소재 마켓. New Season Market 뉴시즌마켓

728x90

이글은요 특정 포틀랜드 소재의 마켓을 한다기 보다

포틀랜드 슈퍼에 뭐를 파는지 정도를 보는게 맞을것 같습니다. 

(시동: 포틀랜드에만 있는 체인인지는 모르겠는데 집 근처에 있어서 갔어요. 포틀랜드는 식자재를 엄청

중요시 하는데라서 생협 같은 조합도 많아요)

떠먹는 요거트가 이런것도 있네요. 


요런거?


여기도 유기농 로컬 밀크가 있네요. 


수박주스?


사과


작은 와인들.

캔도 있네요.. 먹어봤는데 그냥 그럼. 

(시동: 이 지역에 왔으면 이 지역 술을 먹어봐야죠~오레건 와인으로 사 봄)

작은 와인들이 많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우주 비싼 보스 워터.


맥주도 못보던게 많네요. 


잡지에서 본듯한 와인 따게??




(시동: 귀여운 칠리?)

통통한 가지. 


(시동: 넌 뭐니? 

저희는 여행 가면 슈퍼마켓 구경을 굉장히 재밌어 해요. 과일이나 음료도 사먹을 수 있고

파머스 마켓을 못 가본게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