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8일간의 북미 여행/시애틀

시애틀 시장구경은 바로 여기!!.. Pike Place Market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

728x90

바다가 보이네요..

우리 시둥양 달려봅니다.



(시동: 옹피는 늠름하게 ㅋㅋㅋ)

(시동: 저 간판 보이니까 왠지 좋더라구요 ㅋ)

구경할 것은 정말 많았어요.


채스도 사람들 모양으로..

(시동: 수산물 시장~)


(시동: 차우더 집을 못 찾아서 도는 중 ㅋㅋㅋ)


(시동: 젖소 투성이?)

화장실 안내 그림이랑 표지가 너무 웃깁니다. 

(시동: 애기가 끙가했나봐요 ㅋㅋㅋ)


(시동: 여기는 그리스 푸드 파는 곳)


(시동: 주스랑 스무디 파는 곳)

(시동: 올리브 오일 가게~ )



(시동: 치즈 가게? 치즈 만들어지는 걸 볼 수 있어요)



스타벅스 1호점.

(시동: 오호 걷다 보니 오게 됐네요)

(시동: 머그를 구경하였습니다만 그냥 그래서 나왔어요. 하나 살 껄 그랬나?)

비누

(시동: 요리사 모양의 채칼)



와인샵에서 한병 구매.


(시동: 워싱턴 주에서 나는 와인을 한 병 구입했어요. 포틀랜드에서 떠나오니 세금이 붙네요 ㅜㅜ)

하늘도 멋지고 대관람차도 멀리서 보입니다.


바로 아래에는 고속도로 인듯 해요.

(시동: 하늘 어쩔..너무 이쁨)

잔디에 앉아서 편하게 쉬기도 합니다. 


외로운 갈매기 사진 한장 찍어보구요.



(시동: 큰 타올 들고 가서 여기서 햇빛 받고 쉬어도 좋을 듯 해요. 우린 이미 많이 탔지만요)

이렇게 멋진 하늘에 바다도 보이고 정말 한번은 구경가보세요!!!

(시동: 옹피가 엄청 좋아한 중고상점도 있었죠? 과일가게, 생선가게, 먹거리, 기념품 볼거리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