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나고야

[나고야] 토스트와 계란을 주는, 고메다 커피

728x90

나고야 유명 커피집입니다.

체인이에요.

여러군데 있습니다. 11시 이전에 가면 음료 메뉴 시키면 토스트랑 계란을 줍니다.

두툼한 토스트가 제법 맛있어요.

 

어여 들어가보자. 시둥.

메뉴가 종류가 참 많구나. ~

1.5배 메뉴도 있네요.


 


200엔 짜리 셀러드 추가 주문!

내가 주문한 아메리카노 아이스

(시동: 커피는 솔직히 밍밍함...ㅋㅋㅋ)

시둥양이 100엔으로 팥 추가..

팥 없어도 맛있네요.. 기본 토스트는

드레싱은 두가지!

비닐담은거 보이죠? 유일한 단점.. 흡연석 입니다.

전좌석 흡연석!!

계란을 까줍니다. 언제나 까주죠.


 

아~

(시동: 여러 지점이 있는데 특히 앤틱한 오래된 동네 사랑방 같은 곳이었어요. 어제 많이 먹고 자서 아직 부은 옹피 ㅋ)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시동: 굳이 찾아 갈 꺼 없이 나고야 곧곧에 보이니까 편하신데 가시면 되요~)


저희가 간 지점은 여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