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나고야

[나고야] 교촌치킨맛 , 닭날개 튀김!!! 호라이보 테바사키

728x90

닭날개 튀김이 유명하데요

나고야는

이름하여 테바사키!

그러나 매우 익숙한 맛이었다는..

(시동: 테바사키 때문에 나고야에는 KFC가 다 망하고 한군데 남았다고 하네요 ㅋㅋㅋ) 

 

기다리는 사람도 많네요.

 (시동: 야마짱 많이 가시던데요. 호라이보가 현지 사람들 한테 더 인기 많다고 해서 가보았어요)

 



5조각 주문했지요.. 포장.


작은 상자에

매우 작은 닭날개 5개 입니다. 물론 475엔의 저렴한 가격

그래도 푸짐하게 먹는 우리나라 교촌치킨 양념맛과 매우 유사합니다.

고로 그다지 맛있다 느끼기에는 너무 익숙한 맛이었어요.

궁금하면 드셔보시되.. 아~ 그렇구나 하고 말정도임. 한국에 돌아와서 교촌 간장 양념 시켜먹었습니다.

(시동: 후추맛이 약간 나면서 짭조롬한... 우리나라가 치킨은 매우 발달했잖아요? ㅋ 자리에서 먹었으면 달랐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저희가 간 곳은 여기지만 야마짱이랑 호라이보 둘다 여러군데 지점이 많으니 보이면 한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