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나고야

[나고야] 일본에서 가장 작은 관람차 타보자, 스카이 보트 Sky boat, Nagoya

728x90

나고야에는 일본에서 가장 작은 관람차가 있데요.

츠타야라는 서점 내에 위치합니다.

가격은 매우 저렴 한명에 500엔정도 합니다.

15분간 탈수 있는데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시동: 특이하죠? 입구가 서점 안에 있어요)

에어컨도 있지만 부채도 있네요.

(시동: 음료수를 꽂을 수 있는 홀더도 있어요)

비가 왔었거든요. 밤이지만 그래도 좋습니다.

시끄러운 음악이 나오는게 좀 거슬렸기는 했어요.


 

티켓입니다.


 

시둥양 표정이 밝아요.. 좋습니다.


 

그래도 높이 올라가면 무섭죠잉?


 (시동: 정말 좀 무섭다잉~ 나는 고소 공포증 없는데??!!)


조금 무섭네요잉.

그래도 밤늦게 재미있게 탔네요. 오시면 꼭 타보세요~

(시동: 시원하고 다리도 좀 쉬고 11시까지-마지막 탑승은 10시 45분 까지 하니까 밤에 타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츠타야 서점 안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