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파리

[파리] 시둥양이 좋아하는 카페~ 르 퓨어 카페 Le Pure Cafe

728x90

비포선셋이라는 영화가 있데요

시둥양이 좋아하는 영화인데

그곳에 나온 카페라네요.


음.. 저는 여행을 가면 벼룩시장에 가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파리에 도착한 것은 화요일.


수요일 아침 일어나 유일하게 갈 수 있는 알리그레 벼룩시장을 가는 길에

아침을 먹어야 했거든요.

그래서 그 근처에 위치한 순수한 카페

르 퓨어 카페에 가봅니다. 

(시동: 이번 여행은 컨디션 조절차 꼭 가야할 곳을 정해놓지 않았는데요

옹피가 찾은 벼룩시장 마침 근처에 있네요)

아침이라 제법 추워요.


힝..

전 커피를 마실때는 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데

여기에는 아메리카노가 없네요. 그래서 저는 카페라떼이~


바게뜨도 같이 주문했어요.


귀여운 쨈과 버터


우리 시둥양은 쇼콜라쇼!

임신했다고 커피는 줄인다고?? !!! 초컬릿에도 카페인 많아요..!!!

(시동: ㅋㅋㅋㅋ 초반에는 커피도 많이 먹었는데 입덧 심할 때 못 먹어서 커피랑 좀 멀어진 것 같아요)

마셔줍니다 홀짝!. 

부드럽군..;;

(시동: 아침에 가서 그런가 단골들이 오셔서 커피 한잔 하시는 분위기에요)



시둥양 화장실 갔을때 두리번 두리번 구경해 봤습니다. 

(시동: 분위기 좋죠? 주문 받는 분도 친절하고 좋았어요)




이 온도계 정말 되는걸까요???


바게뜨가 가장 맛있는 나라 이 곳 파리에서

커피와 먹는 버터와 쨈을 바른 바게뜨는 싸기도 엄청 싸고 맛도 일품이네요.

(시동: 아침에는 음료랑 바게트 정도만 파는 것 같아요. )

(시동: 둘이서 인증샷 찰칵)

아침에 빵 한조각과 커피 마시러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