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파리

[파리] 오.. 빵좀 만들줄 아십니다요. Au Levain du Marais 오 르방 뒤 마레

728x90

음.. 우리 시둥양 파리를 여행하기 위해서 준비를 약 4년 동안 하였습니다.

그간 파리를 공부하며 가고 싶었던 곳을 구글맵에 별표를 쳐놓는데요.

이번 빵집은 우연히 길을 가다가.

파리 시내에서 택스리펀을 받고 구경을 위해서 걷는 와중에 발견된

이유는 모르는 구글맵에 별찍어둔 빵집을 발견 하여 가봅니다.

언제 또 여기 와보겠습니까??

이유는 모르지만 일단 별찍은 이유를 찾으러 들어가봤습니다. 

(시동: 옹피 1년차 때부터 4년차 끝나고 한달 유럽 여행을 계획했습니다만..

혼쭐이 덕분에 대폭 축소 1주일이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이유도 기억나지 않지만 유럽에 별에 많이 찍혀있네요)

엇.. 비주얼 보소.. 타르트좀 만드시는 것 같습니다. 


(시동: 미니 타르트들. 귀여워)

피자 같은 빵도 만들어 놨네요?


들어가 보니 바게뜨로 만든 여러가지 센드위치가 있네요. 



우리 시둥야의 눈에 들어온 카페 에끌레르.!!!


(시동: 케이크들~)

다른빵들도 제법 수준이 되어보이십니다.

꾸울꺽~~~




(시동: 제법 연식이 된 빵집이죠? 문도 삐걱거립니다.ㅋ)

캬... 센드위치 먹음직 한거 보소..

안사려고 했는데.. 벌써 계산 끝내고 들고 있었음. 

(시동: 대박 맛있음요. 참치랑 올리브랑 야채 계란 너무 잘 어울립니당)

이런 아이는 기다려주면 안됩니다. 먹어줘야죠.. 아웅~

기가 막히네요.

바게뜨 센드위치 매우 강추!!!!

에끌레르.. 매우 강추추..!!! 지나가면 그냥 지나치면 바보임.

(시동: ㅋㅋㅋ 화수 이틀 휴무네요 주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