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서울

[서울] 아이스 모찌룽~ 시둥의 간식. 아이스 모찌, 신세계 본점 식품관

728x90

옛날에 그.. 떡 속에 아이스크림 들어간 .. 그 뭐더라 아무튼 옛날 그 아이스크림이 생각나는 모찌를

시둥은 가끔 사먹곤 하는데요.  아하!!! 찰떡꿍~! 아이스? (찰떡아이스)

신세계 백화점 본점 지하 식품관에 가면 종종 시둥이 사먹습니다.

이 아이스 모찌도 일본에서 온 아이인가 봅니다.

이런 여러가지 맛이 있습니다. 가격은 하나에 2200~2700원까지... 헐뚜 비싸넹~!! 네 비쌉니다. ㅡ..ㅡ

우리 시둥 다른사람 주문하는데 기다립니다.


손 모양 보세요. 간절히두 기다립니다. ㅋㅋㅋ 마니두 먹겠다궁.. 6개 세트로 사고 싶다네요~;;

그리하야 사왔습니다.  카라멜 마끼아또 맛? 두개 , 녹차맛 두개, 초코렛맛, 사쿠라(벗꽃)맛?!! 

도합 가격은 모르겠습니다. ㅡ..ㅡ 시둥 알려주겠지요..

(시둥: 6개 세트 14400원 입니다. 녹차맛이 역시 제일 맛있구요! 그렇지만 6개나 먹으려니 살짝 질렸어요.ㅋ

쇼핑하다가 바로 한개씩 사먹는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약간 얼려진 상태에서 먹으면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떡의 쫀득함 진한 녹차의 맛이 어우러져 정말 맛있습니다. ㅋ)

어이쿵 우리 시둥 먹기전에 찍어주었습니다. 가까이에서두 찍었습니다. 가운데 아이스꾸링~, 그리고 녹차맛 카스테라? 그리고 겉은 찰떡꿍 이지요.

맛이요? 흠.. 카라멜 마끼아또 맛은 그냥 커피맛 찰떡꿍 아이스, 녹차맛은 그냥.. 아이스 크림에 녹차 향 살짝 나는 찰떡꿍 아이스 맛입니다.

맛이야 뭐 아주 뛰어나다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우리 둥실이가 좋아하는 아닙니다. 죠~아하는 간식입니다. 매장은 신세계 백화점 본점 식품관에 있습니다. 

워낙 외국인도 많이 사먹어서 판매하는 남자사원이 외국어도 유창까지는 아니지만 제법 합니다. 
 


신세계본점 신관 지하 1층에 매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