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삿뽀로

[삿포로] 2년만인가요? 다시보는 고디바(GODIVA) 고디봉~ 오랜만이넹~

728x90

2년전 감동을 저는 잊지 못해요.

이곳의 쵸콜릭시어를 마시고 홀딱~ 반해버렸었거든요.

고디바는 벨기에 3대 초컬릿 회사입니다.

면세점에도 언제나 이 고디바를 판매하지요.

하트 뿅뿅 초컬릭 시어 먹으러 갔습니다..

기둘료~ 내가 간돵~

이렇게 쨍쨍한 햇볕을 가르고 찾았습니다. 

꽃까루 엄청~ 날리고 있어요.. 사진은 이쁘게 나왔죠? 마스크 어쩌면 필요할지도?? 

이 네모난 거대 초컬릿 모형의 등이 맘에 듭니다...

역시나 2년만이구나 초컬릭시어~ 물론 도쿄에서는 먹었지만 말이양~

카운터로 가볼까요?

안쪽에서 보니 더 멋지구낭.. 우리 집에 가져가면 안될까??

우리 시둥 계산 하고 바로 토이레 고고싱~ 우주 커피둥이 토이레랑 칭구먹는중...

가는척 하면서 사진찍네요.. 딱 들켰음..  진열대 이쁘죠?

우리 시둥의 주문은 아이스 아메리카노. 밀크 초컬릿 한조각 함께 줍니다. 

제음료는 다크 초컬릭시어~ 츄릅.

테이블은 금연~

 (시동: 옹피는 음미 중~)

(시동: 시피 화장실 간 동안 쇼핑한 거 정리 다했다~자랑 중)

나무가 많으니 주변 분위기도 멋집니다. 

천장의 조명도 멋지네요.. 멋진 번개탄 모양의 조명들..

초컬릭시어는 우주 맛있답니다.

근데 커피는 별루인가보네요.. ㅋㅋㅋㅋ

우리 시둥은 표정으로 잘 말합니다. 

커피는 비추? !!

(시동: 어떻게 알았죠? 커피는 싱거웠어요.. 이 사람들 초콜렛만 알고 커피를 모르는군요..)

 

(시동: 고디바 삿포로 점은 삿포로역 앞 일본 생명빌딩 1층에 있습니다. 보라 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