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요리>통야채 일본식 카레만들기 by 시둥

728x90
안녕하세요 시동입니다

오늘은 정말 보기드문 포스팅. 저의 요리 포스팅 입니다. 저는 요리를 싫어하고 잘 못하고 잘 안합니다만... 일드보다가 꽂혀서 최근에는 야채스프도 만들었구요. 오늘은 무려(?) 카레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하나의 간단요리라는 일드에 나온 카레가 느무느무 맛있어보여서요.

재료는 동생이 쓰다 남기고 간 일본식 카레 루, 당근 하나 양파 하나 감자 두개



하하하..
썰지 않고 또 통으로 요리하기로 결정



양파는 통으로 넣으면 별로일꺼 같아 옹피의 아이디어를 참조하여 갈아서 넣기로.. 옹피의 요리 도구 중 하나를 꺼내어 갈아봅니다. 손잡이만 돌려주면 되요 ㅋ



올리브유를 두르고 양파를 볶습니다



통 감자, 양심상 3등분은 한 당근을 넣고 물을 넣고 불을 줄인 다음 티비를 봅니다



그리고 불을 끄고 루를 넣어요. 냄비가 작아 2조각만 넣었어요. 그 상태로 조금 두었다가- 루가 퍼지도록, 다시 약불에 끓이고 다시 티비 앞으로..



완성~! 다음날 먹으려고 맛만 보았습니다. 음~ 맛있어요. 저는 의외의 요리천재!! 다음날 옹피한테 돈까스 튀겨달라고 해서 카레돈까스로 먹을 꺼에요. 맛있겠죠?

투박하지만 맛 좋은 시동표 카레 만들기입니당.
담엔 당근도 하나 통으로 넣어볼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