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단호박 샐러드 만들기

728x90
시동이에요. 오늘은 토요일 그러나 옹피는 출근한 토요일.. 저는 삼촌 집들이를 사러 세종시에 가야합니다. 세종시 완전 궁금하네요 ㅋㅋ

어제 옹피가 매우 맛있는 저녁식사를 준비해주었는데요. 오늘 혼자 놀러가면서 왠지 잘해주고파
샐러드를 만들어 두고 가기로 합니다

그리고 제가 만든 것 치곤 반응이 제법 좋았었거든요..ㅋ



이모한테 얻어 온 타파웨어 매우 편한데요
단호박 잘라놓고 넣어서 8분 돌립니다



샐러드 야채는 아무거나 넣어주세요
저는 로메인+비타민+루꼴라 넣었어요



토마토 아몬드 말린자두 촙촙 썰어 넣어주고요



단호박 익은 것도 예쁘게 잘라주시고 조금 식혀서 얹어야 야채가 숨이 죽지 않아요



소스는 발사믹식초 1 메이플시럽 0.5 올리브유 3 소금 후추 약간씩 그리고 쉐킷쉐킷



우렁각시 모드로 냉장고에 넣어놓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