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삐뚤다 옹선생 김밥 by 옹피두

728x90

 시동입니다. 신세계 본점 지하 식품관이 반쯤 리뉴얼 했잖아요? 그래서 딘앤델루카, 파르크, 바르다 김선생

등이 들어왔어요. 영화 보러 갔다가 신세계에 주차를 한 김에 바르다 김선생에서 김밥을 먹고 가기로 합니다.

예전에 동부이촌동에서 먹었었지만 큰 감흥이 없었는데 여기 매장은 굉장히 잘 되네요.

 깔끔해지고 새로운 것도 많이 들어오고 좋은데, 매장마다 자리가 정해져 있어서 그건 좀 불편해요.

바르다 김선생 자리에 앉아서 양해를 구하고 딘앤델루카에서 사온 푸실리 파스타도 먹었어요.

옹피는 재료 분석 중. 바르다 김선생 코너에는 물병이 놓여져 있어요. 참 조으다~

 조금 기다려 참치김밥과 매운 제육 김밥이 나왔어요. 장국도 특이하게 약간 냉면집 가면 나오는 육수 느낌?

영화보고 차 찾으러 갈 때 지나가보니 사람이 버글버글해요. 많이 기다려야 할듯.

 나란히 재료 분석을 해봅니다. ㅎㅎㅎ

 집에 돌아와서 옹피가 나이트 출근 전 김밥을 말아줬어요.

일명 삐뚤다 옹선생 ㅋㅋㅋㅋ

오뎅, 계란 지단, 참치, 멸치조림, 김밥 햄, 오이, 당근이 들어간 삐뚤다 옹선생 김밥

이 김밥의 특징은 저의 입맛에 맞춰서 재료가 그때 그때 달라진다는 데 있죠. ㅋㅋㅋㅋ

요즘 인기있는 김밥 집들이 많지만 나는 삐뚤다 옹선생 표 김밥이 제일 맛있더라~

옹피 우엉 조림이랑 오이지 사다 놓은 거 알지 ?ㅋㅋㅋㅋ 이번엔 걔네들이 들어가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