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후쿠오카 야밤 길거리 걸어보자, 나카스 강 밤산책

728x90

후쿠오카에는 강이 있데요.

나카스 강이라는데

이주변에는 포장마차가 많이 있습니다.

그도 그럴게 강주변이 멋지거든요.

 

야경이 재미나거든요 포장마차에는 모두 만석..

(시동: 왁자지껄 합니다. 줄 서서 기다리고들 있는 잘되는 포장마차 촌이네요잉~)

 

야경이 멋지거든요.

여행자들이 좋아할만 합니다. 물론 야경이 보이지 않는 곳의 포장마차도 맛있겠죠?

그래도 맛만 보러 가는게 아니기에 그도 그럴만 합니다.

저라두 강을 보며 운치를 느끼고 싶지 않을까요?

(시동: 텐진역 쪽에도 포장마차가 많았어요.)

천천히 걸어가 봅니다.

저 멀리에서는 라이브 재즈가 들리네요.

(시동: 공짜로 음악 감상~ 여행하다 보면 이런 순간이 정말 좋습니다.)

 

캐널시티도 보입니다.

 

음.. 이건 라이카로 찍은거네요. 사진의 느낌이 좀 다른데요. 이런 느낌이에요.

아주 약간 삭막한데요.

사람이 많기에 그런느낌은 덜들어요.

오타루 갔을때 운하 주변의 수많은 가게들의 느낌이 비슷한감이 있습니다.

(시동: 옹피는 이 곳이 가장 좋았데요. 저녁을 먹고 호텔 가는 길이라 포장마차에서 먹어보진 못했지만

담에 기회가 있겠죠?? 저도 음악 들으면서 옹피가 꺾어 준 꽃을 귀에 꼽고 손잡고 산책한 이곳이

참 좋았어요.. 담에 가면 여기서 꼭 뭐 먹자 옹피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