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시원한 크림빵. 핫텐도 하카다역점

728x90

후쿠오카 둘째날

아침을 먹으러 가야합니다.

제법 일찍 일어났거든요.

시둥양 우주 맛있는 크림빵을 사야한다는데요.

닌텐도 아니구요

핫텐도에요.

여기서 사야는데

시둥양 이유는 모르는데 헤멥니다.

그리하야 다른 하카다 토리몬(특산물 얌얌이, 부드러운 밤양갱 들어있는 먹을거리) 사면서 핫텐도 어디 있냐 물어서 찾아갔지요.

하타다 토리몬 가게 점원이 안내해 주었습니다.

 (시동: 정말 친절한 직원이에요. 제가 주로 길 찾기를 담당하는데요.  좀 헤맬 수도 있지 흥..)

뭐 그냥 그래요.

 

 

과연 맛있을꼬?

 

두개 샀어요.

기본 크림빵. 맛차 크림빵.

 (시동: 커스타드 맛이랑 맛차맛. 커스타드 맛이 1 위였어요.

오후에 가면 다 떨어지고 없을 때가 있다는 정보를 얻어 아침 일찍 들렀어요.)

 (시동: 뽀얀 속살)

카스타드맛입니다.

맛있어보여요?

커스타드 크림 이 차갑게 되어 시원하며 부들하니 맛있습니다.

 (시동: 보냉제를 같이 넣어주십니당.)

이것은 맛차 맛

 

애지중지 까 봅니다.

 

ㅎㅎㅎ 맛있어 보이나요?

 

아~ 웅~

이토엔 자스민 녹차 병에 담은 와인입니다. ㅋ

포도 쥬스 아님. 음쥬 여행중.

 (시동: ㅋㅋ 지난 밤에 먹던 와인이 남았어요. 버릴 수는 없잖아요 이 아까운 아이를????)

ㅎㅎㅎ 우리 시둥 낑겼네? 미안.

 (시동: 저는 커스타드맛보다 맛차맛이 더 맛있어요. 빵은 특별한게 없지만 크림이 차갑고 스르르 녹는 듯

맛있어요. 꼭 먹어봐야되!!! 는 아니지만 꽤 맛있는 맛???)

하카다역 1층 잇핀거리, 08:00-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