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시원한 동(Bronze) 잔에 담아주는 커피, 우에시마 커피 하카다역 점

728x90

아침식사는 간단하게 커피집에서 먹는데요.

음. 뭐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시동: 저희는 왠만하면 호텔 조식을 안 먹어요. 밖에도 먹을것이 많기 때문이죠.)

입구는 이런 모습.

 (시동: 핫텐도 뒷골목에 있어요. 하카다 역 안이죵)

아침 세트가 있네요.

센드위치도 있음.

 

진열장에 빵도 있어요.

 

이잔에 주는고?

(시동: 옹피가 사고싶어 한 잔..나도 탐나던 잔...)

모닝 세트 하나에 아메리카노 아이스 추가 하여 총 1000엔 이구료

아주 비싸지 않습니다.

(시동: 모닝세트는 음료를 고를 수 있네요. 아이스 라떼로 골랐어요.)

이런 아이가 나와주는군요

빵도 먹어주고 계란 프라이, 베이컨에 약간의 셀러드 같이 먹어줍니다.

 (시동: 베이컨도 맛있고, 계란 후라이는 뭐 물론 맛있고, 도톰한 식빵도 맛있네요. 제 스타일 아침식사.)

이 잔이 시원해서 좋아요.

혹여 금속맛이 나지 않을까 살짝 걱정하기도 했으나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컵은 하나 가져갈까?

 (시동: 다메~)

아침에도 커피루 간빠이?

 (시동: 많이 먹고 자서 부었네요 ㅋㅋㅋ)

음~ 시원하군.

아~

다먹었어요. 너무 일찍 일어났나? 피곤함??

(시동:커피는 사실 엄청 맛있진 않았지만 담아주는 잔이 특이하고 간단하게 아침 먹기 좋을 것 같아요.

금연석이랑 흡연석 분리되어 있어요.)

하카다역 1층 잇핀거리에 위치, 07:00-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