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삿뽀로

[Sapporo] Real chocolate drink, Godiva, sapporo

728x90
안녕하세요? 시동입니다.

이곳은 옹피가 할말이 많을꺼 같은데요 ㅋㅋ

제가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

옹피는 고디바 초콜렛을 참 좋아해서 면세점에서 항상 초콜렛 코너에서 서성댑니다.

삿포로역 앞에 있는 호텔로 돌아가는 길에 우연히 이곳을 보게되었습니다.



갖가지 초콜렛이 있구요.

음료 메뉴도 맛있어 보입니다.

옹피는 다크초콜렛 스무디를 골랐습니다.


옹피는 신났네요.ㅋ

인테리어도 정말 좋았어요.

천장이 높고 자리도 좋아서 드시고 가는 분도 많았어요



밖에서 본 모습입니다.

건물도 참 좋죠?


옹피의 눈에서 뿅뿅 하트가 나오네요

지금까지도 옹피에게 초코스무디의 기준은 삿포로 고디바입니다.


〒060-0003 北海道札幌市中央区北3条西4丁目1 +81 11-233-5705

삿포로역 근처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