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8일간의 북미 여행/시애틀

시애틀 타코마 공항 라운지, The Club at SEA 라운지, S탑승동

728x90

시에틀에서 인천까지 돌아오는 표는 비지니스 석입니다.

그래서 라운지 이용권을 같이 받았어요.

음.. 그런데. 같이 사용하는 델타 항공 라운지는 넓고 쾌적합니다.

물론 샤워도 가능하구요.

그러나 맥주는 버드와이저만 무료

나머지는 돈을 지불해야 와인이든 칵테일이든 먹을수 있습니다. 

그리고 핫밀은 없어요.

채소 스틱에 찍어먹을수 있는 정도의 수준.

배가 고팠거든요.

시에틀 공항중 대한항공-> 인천 방향은 유사 전철을 타고  S 구역으로 가야합니다.

S구역에는 우리가 갈수 있는 대한항공 라운지(델타 항공이죠)

그리고 S9 gate옆에 위치한PP카드를 이용할수 있는 라운지가 있습니다. 

우리는 먼저 대한항공 비지니스석 라운지 에서 샤워를 하고요.

조금 쉬다가 PP카드 라운지로 갔습니다. 

(시동: 자리가 넓고 샤워 할 수 있고 한적하길 원하시면 델타 라운지, 배를 채우고 싶으시면

여기가 더 좋을 듯 해요.)

델타 항공 라운지 보다는 좁아요.

하지만 칵테일이나 와인도 모두 무료에 컵라면도 먹을수 있습니다. 


비프맛 와인과 리즐링 품종(화이트 와인만 3종중에 고를수 있구요. 단맛이 주로 나는 와인입니다.)

으로 만든 와인..


코드 정말 많아요. 

(시동: 저는 워싱턴 주에서 나는 쉬라 와인 한잔~)

(시동: 칵테일도 가능?)

메뉴는 참고해주세요. 


메뉴는 참고해주세요. 


지금은 비행기 시간이 다되었는가.. 자리가 비어서 찍었는데요.

사람이 좀 많아요.

한적한것을 원하시면 델타항공 라운지가 더 좋습니다. 

아참 그리고 시에틀-타코마 공항에는 6개의 라운지가 있는데 두개를 경험했습니다. 

(시동: S탑승동에는 브리티쉬 항공 라운지 까지 3개가 있었어요)



입구는 S9 게이트 옆에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음.. 무료 음료와 과자 식자료들 






(시동: 수프도 두 종류)

(시동: 쿠키도 맛있어욤)

(시동: 내추럴 밸리 시리얼 바, 쿠키, 칩 종류들)

(시동: 젤리빈?)

(시동: 비행기 타면 밥 먹을 꺼지만서도 여러가지 갖다 먹었어요. 서비스도 좋아요. 친절친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