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나고야

[나고야] 장어 덮밥은 이정도는 되야 합니다. 호라이켄 히츠마부시

728x90

후쿠오카에서 장어 덮밥 처음먹었어요.

감동 감동.

그 감동을 이어서 나고야에서도?

 


더럽게 줄이 깁니다.

(시동: 토욜 저녁시간이었는데 1시간 정도 기다렸어요.

그 다음날 점심 야바톤 먹으러 가니 호라이켄 줄은 더 김..)
 

(시동: 기다리는 동안 그림을...)

드디어 앉았어요.

장어 계란 말이

부드럽네요.

(시동: 부드럽고 달콤합니다. 순식간에 사라짐..ㅋ)
 

히츠마부시가 나왔습니다.


잘게 썰려 나와서 먹기는 편한데요. 양이 좀 부족한듯 합니다. 그래도 가장 비싼 3600엔인데.

생맥주 없어서 병맥주로 대체

(시동: 생맥주가 없다니!!! 이런 장어 덮밥을 주면서!!!)

첫번째는 그냥 먹어요.


 

잔파와 와사비 김을 넣어서 먹어요.

이건 좀더 맛있음. 제게는 최고의맛?


 

(시동: 같이 나오는 국물도 유자향이 약간 느껴지면서 맛있어요!)

열심히 먹는중.

이제 오차에 담가서 먹습니다. 의외로 괜찮은 맛.


(시동: 맛있네요!! 산초도 넣어먹습니다 저는) 

아 배불 배불..~

장어 덮밥 일식으로 두번째 먹는거라 첫 감동보다는 덜해요.

그래도 맛은 있습니다. 조금 강추.

(시동: 기다림이 짧다면 좋겠어요 ㅜㅜ)
 


마츠자카야 백화점 남관 10층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