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도쿄

<도쿄>나카메구로의 프렌치 레스토랑 , 위뜨 Huit

728x90
또 시동입니다.

여기는 메구로 강가의 컴바인 바로 옆집이에요.

남동생이랑 갔을 때 방문했는데요.

 

위뜨 입간판입니다.

빵도 팔고 프랑스 요리도 파는 곳이에요.


해질 무렵의 위뜨입니다. 밖부터 분위기가 좋죠?


창가가 더 좋을것 같은데요. 예약이 꽉 차있었습니다.


모두들 즐거워 보이네요.

위뜨의 분의기가 그렇게 만드는 걸지도 몰라요.


와인도 제법 많이 갖추어져있구요.

저는 한잔 시키고 동생은 그냥 음료수 먹었어요,

왜 제 주위 남자들은 술을 못먹을까요?ㅋㅋ


저희가 주문한 음식입니다.

사실 요리는 그렇게 입맛에 맞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식전 빵인 바게트가 정말 맛있었답니다.

입구에 이렇게 빵 파는 곳이 있어요.

바게트 맛에 반해서 하나 사서 그 다음날 돌아다니면서 먹었답니다.


제생각에는 위뜨는요..

식사보다는 와인이나 빵 디저트를 드시러 오면 좋을 것 같아요. 분위기가 정말 좋습니다.

일본, 東京都目黒区中目黒1‐10‐23 リバーサイドテラス1F +81 3-3760-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