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파리

[파리] Oui 반지, 그리고 목걸이 또사기, 방돔광장,디올 쥬얼리 Dior

728x90

9년전 신혼여행때

결혼 반지 말고

디올 주얼리에서 Oui 반지를 하나 샀었죠.

4째 손가락에 맞지 않아서 

3째 손가락에 맞는 것을 구매 했었는데.


이번에 약지에 맞는 것을 그리고 목걸이도 사주고 싶었는데요.

좀 걱정도 있었어요.

오래전 모델이라 판매를 안하는건 아닌가.. 하는

그래서 혹시나 해서 가봤는데 역시나. 파네요.. 다행입니다. 

(시동: 갑자기 방돔광장에 가자 그래서 놀랬네요. 추억이 있어서 따라가 봅니다)

대포를 녹여 만들었다는 뾰족한 저아이는 아직도 잘 있네요?


디올 매장에서 기다려 봅니다. 

(시동: 방돔 광장의 주얼리 매장들은 보통 벨을 눌러야 열어줘요.)

목걸이는 두가지네요.

시둥양은 흰색을 마음에 들어하네요. 

(시동: 옹피가 엘로우 골드 위 반지 까지 사야된다고 해서 샀어요

카드값이 좀 걱정 되지만 ㅋㅋㅋ 뜬금없이 선물을 받는 기분 좋네요)

하나만 사려 했을까요?

뭐 오랜만에 왔으니 둘다 삽니다. 


다시 9년만에 사진 한장 찍구요. 


(시동: 오랫만이야~방돔광장)


우리 시둥양 마음에 드는가 요즘 자주 하고 다니네요..


반지는 9년전에 약 50만원 가량 했었는데요.

요즘은 반지는 700유로 목걸이는 1150 유로 입니다.

(시동: 세금환급을 받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반짝이는 선물 안 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ㅋ 받으니 좋네요 고마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