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럽/바르셀로나

구엘 공원 Park Guell 무료입장 실패

728x90

시동입니다. 구엘 공원은 예약제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아침 8시 이전에 유료존에 들어가면 공짜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7시 반쯤 숙소를 나서서 거의 포기하고 슬슬 가봅니다.

가는 길에 계단이 많네요. 아무래도 높은 곳에 있어서 그런 듯

거리가 예쁘죠?

이왕 늦은 거 사진도 서로 찍어주고



왠지 거리가 맘에 들어 한 컷. 늦었지만 급하지 않아요 ㅋㅋㅋ

버스 기둘리는 설정샷도 해보고

이 표지판은 뭐지?

소매치기???

구엘 공원 입구입니다. 여기는 무료로 들어갈 수 있는 곳이에요


이때는 이미 8시가 한참 지났으므로 천천히 산책해 봅니다.


조기가 유료존이에요. 보이시나요? ㅋㅋㅋ 꽃할배에도 나온 그곳

유료존 입장 하는 곳이 보이구요


유료존 봤다~이러면서 셀카 한 장 ㅋ


공원 자체도 참 예쁘죠?


돌을 많이 쓴 것 같아요.



앞쪽 입구로 나오니 과자집 같은 건물이 있네요

유명한 도마뱀? 도 보이고



부지런하시면 8시 이전에 유료존에 가서 보시는 것도 좋고

저희처럼 겉만 보시는 것도 좋고 ㅋ

입장은 예약제로 하는 것 같았어요.

중심가에서 좀 멀고 오르막길이 힘들었지만 즐겁게 산책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