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하코다테

[하코다테] 아쥬후~ 멋진 카페 스타벅스. 하코다테 가네모리 창고군점

728x90

일본에서 이렇게 마음에 드는 카페를 찾게 될줄이야.

음.. 물론 별다방은 멋진곳이 많아요.

인터넷만 잘되도 좋을텐데 외국인이라 그런거겠죠?

아무튼 이 하코다테의 별다방이 멋집니다.

일단 외관 부터.. 맘에 들어용~  참 이뿌죠~??

우리 시둥 카메라 들고 찍을만 하네요?

들어가 볼까요~?

무슨 빵이 현재 판매중이네요~  니혼고 와까라나이~(일본어 알수 없어요~)

액자.. 앗 저것은 1호점 문양이네요~

 인테리어 멋집니다

2층의 자리 사진이에요.

창밖에는 창고거리와 바다가 보입니다. 

2층 계단 으로 올라오는 벽에는 옛날 하코다테 흑백 사진이 걸려 있습니다.

 매우 정감있는 전차가 다니는 모습이나 옛 거리 모습이 흑백 사진으로 되어 있습니다. 

밖에는 창고군~

다른편에는 바다가 보이지요~

그림도 멋지게 잘 그려져 있습니다.  하코다테의 대표적인 것들만 그려져 있네요~

바다가 보이는 쪽의 창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시둥 코히 들고 올라오는중..

천장에는 팬이 돌고 있어요.

에어컨은 기본입니다.

창고군과 하코다테산이 일부 보이네요..

2층 테라스 쪽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이지요.

나가보았습니다. 

시원한 바닷 바람을 느낄수 있지요.

화장실 입구

커다란 거울도 있습니다. 

우리 시둥 사진찍으려나요?

드립커피도 미디움, 다크로 선택할수 있네요?

시둥의 표정은 왜 놀라는 표정 일까요?

이때 시둥이 맨처음 먹은 커피는 아이스 오늘의 커피 벤티 였습니다.

영수증을 받았는데요. 100엔을 내면 같은 커피를 한잔 더주는 행사를 하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100엔 내고 새로이 받은 커피를 들고 놀라는 표정을 짓는것이지요.

(시동: 다시 받은 커피도 무려 벤티였거든요 훗훗 너무 좋아요~)

(시동: 1개는 420엔~1개는 100엔)

이런 행사도 합니다.

분위기도 좋고

커피맛도 좋고

정말 마음에 드는 곳이었습니다.

자리도 넓고

사람도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인터넷만 되었으면 좋았을 텐데 말이지요 ^^

 

(시동: 위치는 가네모리 창고군중 가장 바닷가 쪽입니다. 몇시까지 하는지 모르겠어요. 옹피가 계속 밤에도

가고싶어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