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하코다테

[하코다테] 창고가 아니래요? 식당? 상점? 모두다~ 가네모리 창고군.

728x90


창고인가요?

외형은 창고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개조를 했데요~ 그래서 상점이에요.

그래서 인지 더욱 운치 있는 곳이 되었네요.

관광지가 될 만큼요.

예전에 방문했던 오타루도 창고를 상점으로 개조했다죠.

그곳도 멋졌습니다. 

(시동: 굉장히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아요. 항구도시로 번성하다가 그 시대가 지나면 쓸모 없어지는 창고들을

이용해 관광도시로 발전 시키는 스타일이요...)

이렇게 꽉~ 켜안고 사진찍을 만큼 멋진곳이 많이 있습니다.

상점의 간판도 없습니다. 벽에 새겼어용

안에는 주얼리도 팝니다. 

식기들도 있지요.

젓가락을 파는 곳도 있습니다. 


숫가락은 찾지 마세요~ 온뉘 젓가락!!!

작은 호주머니도 팔아요.. 동전 지갑이지요.. 일본은 동전지갑 꼭 필요합니다. 

우주 왕큰 젓가락.. 시둥 나 저거할까???

(시동: 응 그래..쓸수만 있다면)

부채도 있습니다. 덥죠? 에어컨이 짱입니다. 켜켜

우리 시둥 멋진 사진 부탁해요~~!! 뿅뿅~

음료수랑 과자도 팔아용

아이스 크림이 빠질순 없겠죠?

식당은 당연히 있는거구요~

나오면 이렇게 바다가 보여요~

오~ 환호성 ~ 나옵니다.

이렇게 찍으니 커보이네요~

답답하면 드라이브 말고~ 세일링~ 고고싱~?

커피는 기본으로 들고 다녀야 하죠~ 모찌론~(물론) 아이스 커피~

(시동: 100엔 더 주고 받은 더 맛난 커피이지요~)

하코다테 산도 보이네요~

시계 기둥도 있어요~ 시계 참 좋아하는 나라 일본~

멀찍이 보이는 식당도 있지요~

우리 시둥의 디저트 스내플즈~

입구가 큽니다 멋져요~ 우리 문짝 하나만 가져가면 안될까??? 택배로?

대신 인형이라두?

서랍장도 귀엽습니다. 

곰발바닥 크럭스도 있네요~

팔랑 팔랑 귀~ 지갑이네요.. 하나쯤 사면 괜찮으려나? 용도가 생각이 안나서 못샀어요.

귀가 귀여운 주머니들.

마리오 게임기에 나오는 캐릭터 다 모였네요~ 띠링띵띠리링 띵~  

로이스는 언제나 빠지지 않아요.. 

스탬프는 기본!!! 큭큭

스탬프 수집은 기본이에요.. 일본 여행에서만 할수 있죠..

 

 

우리 시둥 멋진 포오즈~

옆으루 가보라네요~ 사진사 시키는 대루 해야겠죠?

바다가 보이는 일시정지 표지만... 무조건 정지 해야됩니다. 계속 가면 바다겠죠? 꼬르륵~

동상의 소녀를 만져주고~

로이스의 팝콘 꽈자는 어떨고~ 고민해보다가.

수유실도 따로 있는 놀라운 배려의 아이디어~

고개를 절레 절레 움직여주는 아이들~

배를 타는 코너두 있네요~ 모타 뽀트~ 타러 갈까요?

언제나 사진은 쉽게 찍는게 아니에요..우리 시동 사진사~

 

(시동: 어렵게 얻은 커플 사진링고~)

분위기가 괜찮은 식당도 있지요~

(시동: 배만 안 불렀어도 꼭 가보고 싶은 곳이었어요. 테라스의 분위기가 참 좋아요)

메뉴우~ 판? 베라베라???

양은 언제나 적네요.. 누구 코에 붙이징????

오오 비루에 도시 하코다테??? 비루(맥주)병 분수도 있네요.


(시동: 표시된 원 안이 가네모리 창고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