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 후쿠오카에도 애플스토어는 있습니다, 츠타야 맞은편, 텐진, 애플스토어

728x90

엔저 현상으로 인해

애플 제품이 더더욱 싸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은 아이폰 6의 일차 발매국

고로 아이폰 6도 살수 있지요.

하지만 저는 아이폰 5c를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크게 관심은 가지 않으나

그래두 실물이 궁금하잖아요?

(시동: 옹피가 애플 스토어를 가고 싶다고 해서 찾아보니 텐진에 있네요잉.

일본은 애플 스토어가 직영이라 특유의 활기찬 느낌이 있고 일차 출시국이고 부러워요 흑...)

앞에서 사진도 찍어봅니다.

 

넓습니다.

 (시동: 직원도 엄청 많아요)

 (시동: 아이폰 6가 있는 곳으로 성큼 다가가는 옹피)

들어 봅니다. 아이폰 6+

(시동: 좀 많이 크네요 옹피 얼굴 만함?!!!) 

비교 해봅니다

왼쪽부터 아이폰 6+, 아이폰6, 아이폰 5c

 (시동: 아이폰 6도 5시리즈 보다 크기가 크네요잉 )

'여보세용?'

(시동: ㅋㅋㅋ 옹피의 소망을 담은 설정샷)

악세서리도 구경합니다.

 

(시둥 이사진은 머니?)

아무튼 우리는 아이패드 에어 거치되는 벨킨 도크를 샀습니다.

 (시동: 구매과정입니다. ㅋㅋ 계산대가 따로 있는게 아니라 직원이 바로바로 계산을 해주세요)

표정이 밝군요.

 (시동: 특히 옹피가?)

이제 떠나는 후쿠오까..

 

이제 우리는 한국으로 가거든요.. 그치 시둥?

(시동: 안녕~~ 후쿠오카~~ 가까워서 좋으네 담에 또봐) 

 

〒810-0001 福岡県福岡 福岡県福岡市中央区天神2-3-24